안녕하세요! 인포필러입니다.
MO서비스에 대해서는 라디오나 TV에서 많이 접하셨기 때문에 #1212등의 유료 문자서비스는 잘알고 계시지만 저희가 정보 이용료가 없는 무료 MO서비스에 대해서 글을 올리면서 여러 문의를 하시는 경우가 많으시고 또 헷깔려 하시는 부분이 있으시기에 나름 이해하기 쉽게 정리가 필요하나는 생각에 아래와 같이 정리 하였습니다.
1. 정보이용료가 없는 MO
즉 이용자가 어떠한 이벤트나 시청자 참여를 진행시 기존에는 유료 문자 즉 내 핸드폰에서 #으로 시작하는 번호 가령 #1212라고 하면
이번호로 내의견을 단문으로 보내면 해당 방속국의 DJ등이 보내주신 글짜를 읽고 바로 방송에서 사연등을 안내합니다.
빠르고 상호 교감을 할수 있는 서비스이기에 정말 좋은 서비스 입니다. 그러나 이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한 금액은 50원부터 다양한 정보이용료가 청구되며 이용한 다음달 이용하시는 통신사로 부터 정보이용료라는 항목으로 요금이 별도 청구 되시게 됩니다.
그러나 저희가 제안드리는 전국 대표번호를 이용한 MO 서비스는 보내는 상대방측에서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발생되지 않는 번호입니다.
저희는 MO 서비스를 위해서 다음의 전국 대표번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688-XXXX
1666-XXXX
1877-XXXX
2. 전국 대표번호를 이용한 MO서비스는 문자만 받을수 있는건가요?
(정답은 아닙니다. 단문,장문,멀티미디어메세지 전화까지 모두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전국 대표번호의 기능은 이미 잘 알고 계시듯이 회사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및 본지점 통합을 위한 ARS기능이 들어간 대표성 번호로 이용하고 계십니다.
그러나 저희 대표번호 MO서비스는 이러한 ARS기능은 기본이고 여기에 MO서비스 의 단문 서비스뿐만 아니라 장문인 LMS와 사진까지 첨부해서 보내시는 MMS기능까지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소위말하는 방송에서 단문만 제약이 있는 반면 전국 대표번호 MO서비스는 모든 미디어를 통합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3. 알아보니 # 메세지는 월 비용이 적지 않게 들어가던데 전국 대표번호 MO 서비스는 비싸지 않나요?
전국 대표번호 MO서비스는 전화와 멀티 미디어 메세지를 모두 수용할수 있음에 도 불구하고 기존 # 문자서비스 구축비의 1/5 정도의 비용이면 구축이 가능합니다.
구축 기간역시 개발자 분이 계시다면 3~4일 없으시다면 저희가 지원해드리므로 빠른 런칭이 가능합니다.
4. 대표번호 MO서비스를 이용해서 메세지를 보내온 분에게 회신 문자를 보낼수도 있나요?
예 저희 인포필러는 단순히 MO서비스만 제공하는것이 아니라 메세징 솔루션도 함께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통신 인프라를 활용하실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량의 문자 메세지를 이용하실 경우의 080 수신 거부뿐만 아니라 MO서비스 전화응대등 모든 인프라를 한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5. 계략적인 제안서나 소개서를 받을수 있을까요?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쉽게 이해 하실수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infopeeler/220243122433
6. 이서비스를 도입하려면 어떻게 어디에 연락해야 하죠?
고민하지 마시고 0504-500-5616 (이번호는 평생번호로써 정보이용료나 국제전화 요금이 안나가는 번호이므로 안심하고 연락하셔도 됩니다.) 또는 finehour@empas.com 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