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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상품소개

안녕하십니까? 인포필러입니다. 흔히들 MO서비스라고 하면 일상적으로 TV에서 보는 방송 문자 투표를 많기 생각하시고 계십니다.

자  3분안에 눌러주세요. A가수가 잘했다 싶으시면 #1212 번으로 1번을

B가수가 잘했다 싶으시면 #1212 번으로 2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라는  아나운서의 멘트를 들으셨다면 바로 MO서비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러한 MO서비스는 TV뿐만 아니라 라디오의 시청자 사연 참여등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중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MO서비스는 모두다 유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축과 운용료에서도 기존 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비싼 비용이 발생하고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해서 저희 인포필러는 2014년부터 통신사의 전국 대표번호를 이용하여

(여기서 말하는 전국 대표번호란 통상 저희가 TV나 방송에서 많이 보시는 피자헛은 1588-5588 등의 대표번호를 지칭합니다.)

전화도 받고 문자및 사진이나 이미지도 받을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라는 고민끝에 해당 솔루션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인포필러의 MO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타사와의 비교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구축 비용이 저렴하다. (기존 구축비의 1/10)

2. 수신량에 제한이 없다.

3. 소비자의 비용 부담이 없다.(이동통신사 번들 기본 요금제의 문자와 LMS,MMS이용, 정보 이용료 없음)

4. 단순히 문자 뿐만 아니라 사진과 긴메세지등 다양한 메세지 전달이 가능하다.

5. 실시간으로 해당 이미지가 서버쪽으로 전송되기에 다양한 분야(쇼핑몰,여행사,관공서 민원접수(주차위반,쓰레기오물투거)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6.  전화역활을 하는 콜센터 번호로 사용도 가능하기에 1석 2조의 효과를 가져올수 있다. 입니다.

 

결국 MO서비스의 방송형MO,라디오MO,그리고 다양한 분야에서의 MO서비스를 위해서 기존 유료라는 부담없이 정보료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는 인포필러의 MO서비스는 만족할 만한 데이터를 제공해드릴것으로 확신합니다. 또한 콜센터를 운영하기위한 좋은 번호까지 보유한 인포필러의 통합 콜센터 솔루션을 이용하신다면 완벽한 솔루션을 보유하시게 됩니다.

 

지금 문의하여 주십시요.

 

문의: 0504-500-5616  연락: FINEHOUR@EMPA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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